미스터블루,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수 70만명 돌파

증권 입력 2019-07-30 10:15:50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미스터블루는 자회사 블루포션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자수가 70만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블루포션게임즈가 지난 6월 4일 미디어 쇼케이스를 통해 에오스 레드를 처음 공개하면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한지 2달이 채 안된 상황에서 사전예약자수 70만명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에오스 레드는 전세계에 서비스 중인 온라인 MMORPG ‘에오스’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정통 MMORPG의 핵심 재미를 구현한 개발 철학과 유저 가치 보호 최우선 정책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달 17일부터 3일간 진행된 에오스 레드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통해 서버 안정성과 클라이언트 최적화를 검증했다. 회사 관계자는 “CBT가 짧은 기간에 진행됐음에도 불구하고 유저 재방문율이 60% 상회했고, 긍정적인 지표들이 확인되면서 흥행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신현근 블루포션게임즈 대표이사는 “에오스 레드 사전예약 이벤트를 통한 유저들의 참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매우 고무적”이라며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게임 개발과 서비스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내달 1일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오스 레드 정식 출시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배요한기자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