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 선봬

산업·IT 입력 2019-09-26 09:03:09 수정 2019-09-26 09:04:47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제공=호텔신라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면세업계 최초로 모바일 생방송 서비스 신라TV’를 선보이며 모바일 면세점 차별화에 나선다고 26일 밝혔다.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생방송을 보며 면세점 쇼핑도 동시에 할 수 있는 서비스다신라TV는 영상을 선호하고 크리에이터와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는 밀레니얼 세대 고객을 위한 맞춤 서비스로, 고객은 신라TV를 통해 크리에이터가 진행하는 생방송을 보면서 실시간 채팅으로 제품에 대해 질문하며 상품 정보를 얻고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생방송을 진행하는 크리에이터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직접 선발하고 운영하는 크리에이터로 별도의 스튜디오나 전문 진행인 없이 직접 자유롭게 방송을 진행한다. 상품 사용 후기뿐만 아니라 연예인 커버 메이크업’, ‘겟 레디 윗미등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선보인다. 크리에이터 외에 브랜드가 직접 신라TV 플랫폼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할 수도 있다생방송을 시청하는 고객들은 방송에 나온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특별 적립금을 받거나 타임세일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 가능하다. 방송을 보며 바로 제품 구매가 가능하며 생방송 중에는 몇 명의 고객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았는지 실시간으로 알 수 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