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中광군제에서 92억원 판매 기록

산업·IT 입력 2019-11-12 19:02:41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애경산업]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 지난 11 중국 최대 쇼핑축제인 광군제(光棍) 맞아 티몰 국제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92억원 판매했다고 12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티몰 국제 애경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광군제 판매 시작 50 만에 지난해 광군제 판매액을 뛰어넘으며 광군제 하루만에 92억원(5554 위안) 판매고를 기록해 전년 대비 371% 성장했다.

가장 인기가 높았던 제품은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당일 판매된 팩트 수만 35 9,000 이상으로 집계됐다. 광군제를 맞아 출시했던 ‘AGE 20’s 시그니처 모던레드 에디션 기획세트 중국인들이 좋아하는 매혹적인 빨간색으로 디자인돼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러한 성과에 힘입어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올해도 티몰 BB크림 부문에서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해 2 연속 판매 순위 1위를 달성했다.

애경산업은 광군제를 대비해 광군제 기획세트 왕홍 마케팅 다방면으로 준비했다. 애경산업은 중국 왕홍 웨이야(viya), 신유지(辛有志)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해 각각 누적 조회수 3233 , 10 뷰를 기록하며 호응을 얻었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올해 8 중국 티몰 글로벌과 파트너십 구축을 위한 MOU 맺는 중국 시장 공략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번 광군제의 성과를 기반으로 중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히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말했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경제산업팀

dalove@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