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스마트앱어워드 2019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 수상

산업·IT 입력 2019-12-13 16:27:57 문다애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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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플랫폼지원그룹 이재균 수석(사진 왼쪽 첫번째) 등 관계자들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호텔신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신라면세점이 '스마트앱어워드 2019'에서 가장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 콘텐츠로 인정받아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바일 앱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새로 개발되거나 리뉴얼된 모바일 앱 중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성과를 이룬 사례들을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새로운 이커머스 플랫폼이라는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해 이 시상식에서 4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은 최신 트렌드에 맞춰 창의적이고 신선한 콘텐츠를 제작해 마케팅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에 수여하는 상이다신라인터넷면세점은 주요 고객인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과 쇼핑 습관 등을 반영한 다채로운 콘텐츠들을 통해 고객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어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문다애기자 dalove@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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