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영등포 쪽방촌에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증권 입력 2019-12-13 17:01:10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NH
투자증권은 13일 영등포 쪽방촌에 거주하는 독거 어르신들의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을 위해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탄나눔 행사에는 이강신 수석부사장과 임직원 60여명이 쪽방에 거주하는 어르신들께 연탄 2,000장과 쌀(4kg) 500포대, 라면 500박스를 직접 배달했다.

2013년부터 영등포 쪽방촌과 인연을 맺은 NH투자증권은 여름에는 삼계탕, 겨울에는 연탄 및 필요물품 등을 꾸준히 지원했다. 무엇보다 지원된 물품은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사회공헌 기금으로 마련되어 의미가 크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NH투자증권 직원은영등포 쪽방촌 주민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영하의 날씨에 몸은 춥지만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어 마음은 따뜻하다라고 말했다.


이밖에도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낸 기금으로 인근 장애인복지기관에 쌀(5KG) 80포대, 보육원에 김장지원금 400만원을 전달했으며, 다문화가정 학생을 위한 장학금 400만원 지원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면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파하고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양한나 기자 증권팀

one_sheep@sedaily.com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