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샤, 식약처 인증 탈모 완화 ‘쑥 라인’ 샴푸·헤어토닉 신제품 2종 출시

S생활 입력 2020-04-29 10:29:3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쑥테라피 샴푸·트리트먼트 6개월만에 2만개 판매 돌파

제품력 강화한 신제품 출시ㆍㆍ두피 진정, 모공 수렴, 세정력↑

사진= 워샤 제공

자연주의 헤어·바디 토탈케어 브랜드 '워(WERSHA)'가 두피에 이로운 사철쑥 추출물을 함유한 쑥 라인 제품인 '쑥테라피 딥 스칼프 샴푸'와 '쑥테라피 스칼프 헤어토닉'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신제품은 2종은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식약처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인증받은 것으로 파라벤 7종 및 11가지 유해 성분 제외,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아 두피가 건강한 균형을 찾도록 돕는다.

 

특히쑥테라피 딥 스칼프 샴푸는 피부 진정 기능과 세정력을 강화했다. 차가운 성질의 사철쑥 추출물을 45% 함유, 두피 열 조절 효능이 탁월하다. 위치하젤(아열대 지방에서 자라는 낙엽수 일종) 추출물을 함유해 모공 수렴·진정 효과가 뛰어나다. 과다피지분비억제 특허성분인 달맞이꽃, 갈근, 솔잎, 유근피 4가지 복합 추출물은 쾌적한 두피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쑥테라피 스칼프 헤어 토닉은 두피에 분사하는 미스트 형태로 사철쑥 추출물 49%, 두피 진정과 항염에 좋은 어성초·비파엽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 붉음, 가려움을 해소해주고 두피 장벽을 강화한다. 머리를 감은 후 젖은 두피에 뿌리거나, 두피 열감이 느껴질 때 수시로 사용하면 된다.

 

워샤를 운영하는 스노우볼컴퍼니 관계자는 "지난해 워샤 론칭과 함께 출시한 쑥테라피 샴푸·트리트먼트가 6개월만에 총 판매수량 2만개를 돌파했다"며 "인기에 힘입어 수개월의 연구 끝에 제품력을 강화한 신제품을 출시, 고객들의 기대를 또 한 번 충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2(쑥테라피 딥 스칼프 샴푸·쑥테라피 스칼프 헤어 토닉)은 워샤 홈페이지 또는 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