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그룹, 유러피언 라이프스타일 선도하는 ‘듀클래스’ 론칭… 검단 관문입지에 선보여

부동산 입력 2020-06-30 15:16:53 수정 2020-07-01 16:17:40 설석용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6·17 부동산 대책에 따른 규제 반사이익 효과 기대되는 오피스텔 상품

귀족, 고품격 뜻하는 ‘Duke’에 최고 의미 ‘Klass’ 더해진 ‘듀클래스’, 차별화된 패턴소재 개발 적용

검단신도시의 관문입지 검단사거리역 입지에서 미래가치 프리미엄 기대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 투시도. [사진=(주)한강그룹]

[서울경제TV=설석용기자] 정부가 주택시장 안정화를 위한 강도 높은 6·17부동산 대책을 발표하면서 주택으로 분류되지 않아 각종 규제에서 자유로운 오피스텔이 주목받고 있다.
 

지난 17일 국토교통부는 ‘주택시장 안정을 위한 관리방안’을 발표했다. 이번 대책은 규제 지역 내 전세대출 보증 제한, 주택담보대출 시 전입∙처분 요건 강화 등을 통해 서울 및 수도권 거의 대부분의 지역에서의 대출 규제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실수요자 보호를 가장 중요한 원칙으로 내세운 가운데, 아파트 시장 내 부동산 투기수요 유입과 갭 투자를 차단하겠다고 밝힌 것이다.
 
이렇듯 사실상 아파트 상품에 대한 투자가 차단된 가운데, 오피스텔은 아파트에 비해 주택 대출 규제로부터 자유롭기 때문이다. 실제 오피스텔은 청약자격에 제한을 받지 않고, 대출제한과 자금출처조사 등의 규제도 받지 않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지난 5월 한국은행이 연 0.75%인 기준금리를 추가 인하해 0.5%의 역대 최저치를 기록하고 있는 점도 투자자들의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검단사거리역 초역세권 프리미엄뿐 아니라 검단신도시의 높은 미래가치, 원스톱 인프라에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춘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가 7월 공급을 앞두고 있어,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 위치도. [사진=(주)한강그룹]

■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주거공간 ‘듀클래스’, 검단신도시를 만나다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한강그룹이 남다른 주거가치를 집약한 주거 브랜드 ‘듀클래스’가 적용된다. ‘듀클래스’는 ‘귀족’, ‘고품격’의 뜻을 가진 ‘Duke’와 ‘멋진’, ‘멋스러운’을 뜻하는 ‘Klass’가 더해진 독일어로, 고급스럽고 품격 있는 주거공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미 양주 옥정, 삼송 지축, 의정부 고산, 김포 한강 등 미래가치가 높은 수도권 지역에서 상품성을 인정받은 ㈜한강그룹의 철학과 자부심이 담긴 브랜드다.

또한 ㈜한강그룹은 이번 ‘듀클래스’ 브랜드 론칭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에 걸맞은 고급스럽고 차별화된 패턴을 사용해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유럽의 고급 저택을 연상시키는 패턴으로, 이는 브랜드 홍보 이미지를 비롯해 향후 인테리어에도 도입할 예정이다.

여기에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단지 내 상업시설 ‘더엘’도 함께 들어설 예정이다. ‘더엘’은 헬스, 뷰티를 비롯해 여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다양한 업종을 입점시킬 예정으로 많은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검단신도시의 관문 검단사거리역 입지에서 미래가치 프리미엄+신도시 인프라 기대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검단신도시의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검단사거리역 앞에 들어서는 초역세권 오피스텔로 신도시의 높은 미래가치와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최근 눈에 띄는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검단신도시는 인천 서구의 대표 도시로 떠오르는 곳이다. 인천 서구 1118만1000㎡ 부지에 총 7만4735가구가 들어설 예정인 검단신도시는 향후 인구 18만여 명을 품을 것으로 예고되고 있다. 김포한강신도시보다 지리적으로 서울에 더 가까이 위치하며, 청라경제자유구역과 서울을 잇는 거점 도시의 역할도 기대되는 만큼 발전 가능성이 큰 도시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가운데, 검단신도시의 관문에 위치한 검단사거리역 초역세권에 들어서는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검단신도시의 개발이 진행됨에 따라 신도시 프리미엄의 최대 수혜 단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의 시행을 맡은 ㈜한강그룹의 관계자는 “유러피언 주거 트렌드를 도입해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새 주거 브랜드를 론칭했다”며 “’듀클래스’가 적용되는 프리미엄 오피스텔이자 검단과 유럽이 만나는 검단 첫 유러피언 오피스텔인 만큼, 많은 투자자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검단사거리역 듀클래스’는 인천시 서구 마전동 980-8,9번지에 들어서며, 지하 6층 ~ 지상 11층, 2개 동, 총 480실 규모의 오피스텔과 지상 1~3층 규모의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고품격 유러피언 클래스를 선사하는 ‘검단사거리역 한강 듀클래스’의 홍보관은 인천시 서구 마전동 979-9번지에 위치한다. /joaqui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