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파동수 전문 샵앤샵 'G멀티샵', 헤어샵 대상 샴푸 체험샵프로그램 진행

S생활 입력 2020-07-08 17:33:0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G멀티샵 제공

지파동수 전문 샵앤샵 G멀티샵이 '전국 500곳 헤어샵 등록'을 기념하여 전국의 헤어샵을 대상으로 지파동수 샴푸 체험샵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100ml 샴푸 5개와 샴푸진열대, 헤어매거진 솔루션 등 비즈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체험샵프로그램을 이용한 헤어샵은 올해 12월말까지 G멀티샵을 등록 신청할 시, 등록비가 면제되는 특별가입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전국 500곳 헤어샵 등록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해당 프로그램은 와이엘랜드 전용고객센터를 통해 신청 및 문의 가능하다.

 

지파동수샴푸는 기능성화장품으로 발모촉진용조성물(특허 제10-0874225)과 미네랄워터를 함유하고 있다.

 

따라서, 탈모방지에 도움이 되며 천연보습 및 영양공급 효과가 있다. 실제로 모발변화에 대한 후기 사진이 블로그와 온라인 매거진을 통해 다수 공개되어 그 효과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지파동수샴푸는 천연유래 계면활성제 성분으로 만들어져 모발에 최적화된 약산성 샴푸인 만큼 모발이 약하거나 모발건강에 신경 쓰는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와이엘랜드 측은 "많은 후기 사진을 제보해 준 전국 헤어샵 관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감사한 마음으로 기획하게 되었다. 지파동수 샴푸를 체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G멀티샵 등록 시 등록비가 면제되는 특별가입 혜택도 누리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파동수 샴푸를 선보인 와이엘랜드는 2019 2, 이노비즈를 인증하고 같은 해 6월 벤처기업을 인증했으며, 현재 우체국알뜰폰 여유텔레콤을 운영 중이다.

지파동수 샴푸는 지파동수 공식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매거진과 블로그에서 모발변화에 대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