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방 창업 플레이존pc, 차별화 지원전략으로 경주중앙점 오픈

S생활 입력 2020-07-15 16:26:3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플레이존pc방 제공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변화를 가져온 요즘, 각 프랜차이즈 본사들은 각 가맹점에서 겪는 어려움을 분담하기 위해 여러가지 방안으로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코로나19의 확산 이후 그 여파를 고스란히 받게 된 pc방업계도 예외는 아니다. 각 프랜차이즈 본사들은 창업비용 지원, pc 사양 업그레이드 등의 다양한 지원을 약속하는 브랜드들이 늘고있다.

 

최근 차별화된 지원전략으로 가맹점의 성공을 돕고 있는 플레이존pc방이 경주중앙점 오픈 소식을 전하며 가맹점 성공창업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이번에 오픈한 플레이존pc방 경주중앙점은 경주역 근방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보다 많은 손님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플레이존pc방의 시그니쳐 좌석인 좌식커플석까지 구비되어 평범한 데이트에 지친 커플들에게 새로운 데이트 장소를 제공해줄 예정이다.

 

플레이존pc방 경주중앙점은 최고의 pc사양을 바탕으로 트랜디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를 통해 보다나은 게임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며, 매장 한쪽에 마련된 테라스 공간을 휴게 공간으로 손님들의 휴게공간과 먹거리 판매까지 손님들의 편의성과 매장수익 극대화의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는 평가를 받고있다.

 

또한 pc방 창업전문 플레이존pc방은 전국 직영점을 직접 운영하면서 쌓아온 노하우와 10여년간의 운영경험을 총 집대성한 운영매뉴얼을 통해 가맹점주 및 가맹점 전인원의 교육을 철저히 진행하고 있으며, 오픈 이후 운영대행과 마케팅대행 등의 서비스 지원사항으로 매장이 빠른 기간 안에 자리잡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맹지원을 하고 있다.

 

특히 전국 20여개 직영점을 운영하며 쌓아온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형pc방 직영점을 직접 운영하고 있는 운영전문가를 직접 파견하여 최대 2개월간 매장운영을 지원하고 있으며, 매장홍보를 위한 온, 오프라인 마케팅도 본사에서 진행해 줌으로써 매장이 빠르게 자리잡을 때까지 지원을 지속하겠다는 계획이다.

 

플레이존pc방 관계자는 "이번 플레이존pc방 경주중앙점은 경주시내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보다 많은 손님들이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테라스를 통한 공간활용으로 카페 같은 분위기로 손님들의 입맛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플레이존 pc방 경주중앙점은 오는 18()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현재 매장 테스트를 위해 시험운영을 진행 중이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