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임대 잔여세대 공급

부동산 입력 2020-07-27 14:21:52 enews2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부영주택이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향남2택지개발지구에 공급한 사랑으로 부영 10단지,11단지 전경. [사진=부영주택]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부영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향남2택지개발지구에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임대 아파트의 잔여세대를 공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 있는 학세권인데다 주변으로 크고 작은 산업단지가 밀집돼 있어 직주근접이 가능한 배후 단지로 꼽히고 있다.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 아파트는 지하 1, 지상 25층 총 11개 동 전용면적 84단일, 980세대로 조성됐다.

 

임대 조건은 입주자가 전세나 월세를 선택할 수 있다. 전세는 15,600만원이고 월세는 보증금 9,270만원에 월 26만원이다.

 

단지 내에는 부영그룹이 운영하고 있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있다.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에서 국공립 수준의 검증된 원장을 선발, 보육전문가의 체계적인 보육프로그램과 컨설팅으로 운영되는 안심 어린이집이다.

 

임대료가 없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전문성을 인정받은 것은 물론 영유아 복지와 학부모의 비용 부담을 줄여 주어 학부모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단지 내에는 유치원 통학버스 및 학원버스를 이용하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어린이 승강장도 조성돼있다.

 

향남2택지개발지구는 장안1·2첨단산업단지, 향남제약일반산업단지, 현대자동차연구소, 국제산업단지 등 총 800만평 국가 성장벨트를 배후로 두고 있다. 또 택지지구 내 25% 이상의 녹지율이 확보되는 수도권 친환경 신도시로, 지구 내 둘레길이 조성돼 있어 쾌적하고 건강한 생활환경이 돋보인다.

 

여기에 서해선 복선전철 향남역과, 신안산선 개통예정으로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며, 단지로부터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발안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진입과 경부고속도로·평택화성고속도로 등으로의 접근이 용이하다.

 

이 외에도 대규모 상업·편의시설은 물론 향남터미널, 화성시종합경기타운 및 수영장과 도서관(예정)등이 있으며, 단지 앞 화원초등학교를 비롯해 지구 내에 계획적으로 조성되는 각종 교육기관과 학원시설이 몰려있어 뛰어난 교육여건을 자랑한다.

 

화성향남 사랑으로 부영 10단지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 방죽로6에 있으며 방문 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