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엔씨, 물류센터 전체 방역 작업 진행ㆍㆍ코로나19 예방 앞장서

S생활 입력 2020-07-31 09:30:12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주)펀엔씨 제공

반려동물 전문 이커머스 강아지대통령과 고양이대통령을 운영 중인 ㈜펀엔씨가 물류센터 전체 방역 소독 작업을 실시하며 코로나19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 18,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물류센터의 전체 코로나방역 작업을 진행하며 코로나19 예방을 하고 있다.

 

또한 주기적으로 시행하는 방역 소독 작업과 별개로 매일 자체 소독을 진행하며 믿을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현장설비, 검수대 및 포장대, 상품 등의 소독부터 휴게실, 사무실 등 전반적으로 모두 소독을 실시하며 관리 방역을 이어가는 중이다.

 

㈜펀엔씨 관계자는소중한 아이들을 위한 용품을 다루는 곳인 만큼 물류작업에서 코로나19 방역과 감염 예방 관리에 각별한 주의와 관리가 필요하다고 느꼈다. 현재 질병관리본부 대응 가이드라인에 준수한 예방조치를 진행 중이며, 주기적인 방역 소독작업과 자체 방역을 통해 위생을 철저하게 관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물류센터 방역 작업은 글로벌 생활환경&방역위생 기업 CESCO(세스코)와 함께 진행했으며, 특히 아이들과 직접적으로 연관된 사료, 간식 등의 먹거리는 보다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졌다.

 

뿐만 아니라 ㈜펀엔씨는 고객들에게 보다 안전한 상품 제공을 위해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에 상품을 공급하는 업체들도 모두 온도체크를 진행하고 있으며, 별도 관리장부에 기록하여 관리 중이다.

 

한편, ㈜펀엔씨는 10년이상의 반려동물 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브랜드츄통령을 선보이며 반려인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