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숭의역세권 상업시설 ‘더샤인 메디컬센터’ 선착순 분양ㆍㆍ미추홀구 재개발로 인기

S경제 입력 2020-11-03 09:24:00 수정 2020-11-03 09:55:31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더샤인 메디컬센터]

인천시 미추홀구는 2018년 이후 지속적인 인구 및 세대 수 증가 추세로 전환 중이다. 미추홀구는 대규모 재개발단지 입주로 신규 주거지로 관심이 높다. 숭의역세권에 현대힐스테이트 지역주택조합이 완판으로 숭의역세권 선호도 및 문의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더샤인 메디컬센터는 인천광역시 미추홀구 숭의동에 지하2~지상8, 주차대수는 78대로 들어선다. 숭의역세권 최고의 전용률 64.4%로 층별로 다양한 MD가 계획돼 있다.

 

지상1층과 2층은 근린생활시설, 3~8층까지 병의원으로 구성된다. 소규모 의원부터 대규모 병원까지 면적 구성이 가능하다. 풍부한 배후수요와 수익성, 안정성까지 확보돼 인근 현대유비스병원, 인하대부속병원 등 연계된 메디컬 전문 상가로 발전가능성이 높다.

 

수인선 숭의역세권 및 광역버스 정류장에 위치하며 대중교통도 이용하기 편리하다. 대로변 상가로 고객 유도와 집객력이 우수하며 가격 경쟁력 확보를 통한 투자가치 및 프리미엄까지 상승 가능성이 기대된다.

 

10년 이상의 경쟁력 있는 프라자 상가 공급이 전무해 높은 희소성을 띈다. 특히 숭의역 재개발지역은 산업단지, 교통, 편의시설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우수한 지역으로 변화 중이다.

 

프라자 상가를 선택하는 이유는 상권활성화 및 가격적 메리트가 좋으며, 미래가치 및 편의시설 등 다양하게 누릴 수 있어 오피스텔이나 지식산업센터에 비해 인기가 좋은 편이다.

 

송도국제도시, 청라국제도시 등 투자수요가 많은 지역 및 서울, 수도권의 전문컨설팅 업무협약이 수월하다. 차량이용 시 경인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2외곽순환고속도로 등 교통환경이 우수하다.

 

1호선 및 수인선 숭의역을 이용해 수도권 접근성이 우수하며 광역버스 정류장도 인접해 출퇴근이 편리한 지역이다. 신주거타운 및 다양한 문화시설이 밀집해 있어 인천의 새로운 주거타운으로 변모될 계획이다.

 

그 외에 1.8항만 재개발 사업을 계획해 2020년 착공목표로 내항부두간 공간을 관광특구로 지정해 도심기능 활성화를 유도해 항만 재개발사업으로 이미지 개선 및 지역 미래가치가 상승이 예상된다.

 

수인선 숭의역 역세권 상가 더샤인 메디컬센터은 홍보관을 운영 중이며 사전예약제로 방문 가능하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