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 브랜드 ‘블루마운틴’,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0-11-25 10:35:54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블루마운틴]

슈즈 브랜드 블루마운틴이 블랙프라이데이 맞아 11월 25일~26까지 양일 간 최대 80%할인 받을 수 있는 빅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루마운틴 관계자는 "올 한해 동안 블루마운틴 신발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90% 할인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준비했다” 며 “올해는 특별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SWIB'와 함께 진행되며, 블루마운틴의 시그니쳐 아이템 우븐 슈즈 및 천연 양모와 소가죽으로 이루어진 윈터 컬렉션 OJIBWA, FLIP, HEDLAND, 스위브의 마테호른 패딩점퍼도 파격적인 할인가로 선보 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글로벌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매년 진행하면서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블루마운틴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지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루마운틴이 준비한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는 총 세가지로 진행된다.

첫번째로 행사 이틀 동안 PM 12시부터 한정수량 선착순 이벤트로 천 원의 행복을 진행한다.


두번째로는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11번째, 31번째, 51번째, 71번째, 91번째 주문고객이 되면 결제금액의 두배를 적립금으로 돌려받는다. 

마지막으로 11시/15시/19시, 하루 3번 게릴라 한정 특가를 진행하며 고객들은 이 시간에 선착순 접속해 알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진행되는 블루마운틴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