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 22일 쇼핑라이브 통해 전 제품 크리스마스 할인

S생활 입력 2020-12-18 14:28:26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더함]

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12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안드로이드 TV 전 제품을 5% 할인 판매한다.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진행하는 이번 라이브에서는 더함의 신형 QLED TV 시리즈 4종은 물론 올해 출시한 우버 시리즈 신제품이 대거 출현할 예정이다.

 

12 22일 낮 12시 시작하는 더함 크리스마스 쇼핑 라이브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 여파로 인해 외부 활동이 제한됨에 따라, 연말연초 연휴 기간을 집에서 보낼 소비자를 위해 준비됐다. 구글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스마트 TV 기능으로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소개하는 것이다.

 

핵심 모델은 최근 출시한 IPS QLED 모델인 U751QLED 50인치 U501QLED, 55인치 U553QLED 등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퀀텀닷 패널을 채용, 원색에 가까운 NTSC 색재현율을 갖춰 탄탄한 화질을 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U751QLED는 성능적인 측면에서 더함 브랜드가 강조하는 모델이다. 국내 소비자에게 선호도가 높은 IPS 패널 색감에 퀀텀닷 기술을 보강해 화질을 끌어올렸으며, 널찍한 화면 크기 덕에 거실용 TV로 제격이다.

 

U501QLED는 출시 직후 더함 내 최다 예약판매 수를 갱신할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은 모델이다. 안방용이나 서브용 TV로 쓰기 좋은 50인치 크기, 세련된 세룰리안 블루 베젤 디자인 등이 어울린 합리적인 가성비로 소비자의 호응을 얻은 것이라 분석되고 있다. U553QLED는 더함이 최초로 선보였던 QLED TV. 일체형 사운드바 디자인이 특징. 화질과 음향 모두 최고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

 

이 밖에도 올해 더함이 출시한 안드로이드 TV 전 제품이 할인 대상 모델에 포함된다. 쇼핑라이브 진행 중 구매 시 네이버 페이 포인트 최대 7% 적립 및 더함 정품 HDMI 2.1 케이블 등을 선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또 라이브 중 QLED TV 4종은 무료배송 혜택까지 적용된다.

 

더함은 22일 쇼핑라이브를 진행하는 한편 24일부터 27일까지는 네이버 기획전을 통해 안드로이드 TV 전제품 5% 할인 행사도 함께 열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더함 홈페이지 및 제품 상세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