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크리스마스 맞이 ‘해외직구라운지’ 이벤트 진행

금융 입력 2020-12-21 14:14:11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하나카드 해외직구 전문 플랫폼인 ‘해외직구라운지’에서 해외 유명 직구쇼핑몰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우선 영국 종합의류 쇼핑몰인 ‘매치스패션’에서 내년 1월 말일까지 30만원 이상 합산 구매 시 11% 캐시백(최대 5만원 限) 혜택이 제공되며, 여기에 추첨을 통해 11명에게 11% 더블 캐시백(최대 5만원 限)을 제공해 최대 22%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매치스패션 외에도 아마존?알리익스프레스?파페치 직구쇼핑몰과의 할인 이벤트가 이달 말일까지 함께 진행된다. 아마존에서는 ▲100달러 이상 합산 구매 시 $10 캐쉬백 ▲50달러 이상 합산 구매 시 $5캐쉬백 혜택이 제공되며, 알리익스프레스에서는 ▲100달러 이상 합산 구매 시 $12 캐쉬백 ▲50달러 이상 합산 구매 시 $7 캐시백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파페치에서는 ▲18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쿠폰 및 무료배송까지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해외직구라운지를 통해 해외 직구를 이용하시는 모든 손님에게 해외직구 거래 간 발생하는 불착, 파손, 반품(단순변심 포함)건에 대해 결제 건당 최대 3만원을 연간 3회 보상하는 ‘FREE(무료) 직구보험’ 혜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직전 6개월간 하나 신용 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손님이라면 하나카드 대표 모바일 전용 상품인 ‘모두의 쇼핑’ 카드를 발급받아 해외직구라운지에서 100달러 이상 이용하면 10만원까지 캐쉬백해 드릴 예정이다.


하나카드 글로벌마케팅부 김충영 과장은 “한해를 마무리 하는 크리스마스 시즌과 새해를 준비하는 요즘, 하나카드 손님을 위해 매치스패션을 비롯한 해외 유명 온라인 쇼핑 업체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코로나19로 힘든 한해를 보낸 손님들이 하나카드를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합리적인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하나카드 손님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나카드 해외직구라운지에서는 오플닷컴 5% 할인 및 적립, YOOX, 24S, 루이자비아로마, HBX, 룩판타스틱 등 인기 패션직구몰들의 할인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