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안전교육협회, 구미시청 관리감독자 비대면 교육 실시

S생활 입력 2020-12-22 13:18:33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대한안전교육협회]

대한안전교육협회(회장 정성호, 이하 협회)가 구미시청 관리감독자 안전 보건교육을 비대면 교육으로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진행된 관리감독자 교육은 위험과 재해 예방대책에 관한 내용, 표준안전작업 방법 및 지도 요령에 관한 사항 등 관리감독자에게 필요한 직무 관련 안전, 보건에 관한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특히, 최근 산업 안전에 대한 수시 점검이 전국적으로 강화되고 있어, 대규모 기업체 및 관공서 등의 안전교육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협회는 양질의 교육과 업종별 맞춤형 안전보건교육을 제공하며 교육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

 

협회의 정성호 회장은 산업안전보건법 개정에 따른 안전 보건교육을 더욱 공고히 하여, 철저한 현장 관리와 교육을 통해 근로자를 위한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을 조성하는 데 앞장서겠다내년에도 비대면 안전교육이 사회와 더불어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협회는 정부 인증기관으로서 법정 의무교육, 관리감독자 교육 및 직무교육 등을 원격교육으로 지원하며 보다 편리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관리감독자 교육은 이러닝 교육과 우편 교육 방식을 통해 비대면으로 교육을 이수 할 수 있다. 

 

협회의 관리감독자 교육 및 직무 교육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수강 신청 방법 및 서류 등은 협회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