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비, 2021 공인중개사 창업지원금 이벤트 진행

S생활 입력 2021-01-14 10:00:00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중개 실무를 교육하는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대표 조영준)가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창업지원금 100만 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는 2013년부터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중개실무 마케팅을 교육을 진행하는 교육기관으로 전국에 수많은 양질의 공인중개사를 배출하고 있다.

 

창업과정은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 대표 조영준이 공인중개사 창업 시 고려해야 할 내용들에 대해서 3년간의 준비 기간을 들여서 만들어진 프로그램이다.

 

창업지원금 100만 원 이벤트의 창업과정은 총 16주로 진행되며, 1부는 부동산 사무실 입지선정에 관련 내용으로 12, 2부에는 중개업을 처음 창업하는 공인중개사에게 개업 홍보에 관한 마케팅의 내용으로 4주로 구성이 되어있다.

 

또한 공인중개사 창업을 위한 창업과정은 창업컨설팅 전문가가 1:1 개별 컨설팅으로 진행되며, 부동산 사무실 계약 시 현장 동행 서비스를 지원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 대표 조영준는 초보 공인중개사가 중개업시장에 입문할 때 저희가 준비한 이벤트로 응원도 받고 성공하는 부동산 창업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공인중개사 창업을 위한 신청은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에 직접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