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식품 특화 라이브 커머스 론칭

산업·IT 입력 2021-01-27 16:15:40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NS홈쇼핑]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NS홈쇼핑이 라이브 커머스로 본격적인 고객 소통에 나선다.

 

NS홈쇼핑은 28일 인플루언서를 활용한 식품 특화 라이브 방송인 '최고의 맛남'을 정식 론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고의 맛남은 워킹맘과 요리연구가의 만남을 통해 실속있는 가정간편식(HMR)을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선보이는 식품 특화 라이브 방송이다. 매주 목요일 오전 11 NS홈쇼핑 모바일 앱의 띵라이브 탭을 통해서 선보인다.

 

이달 초 라이브커머스사업부가 신설되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앞서 지난 21일에 진행된 파일럿 방송(시험방송)에서는 '빅마마'의 인기 상품인 LA갈비, 사태듬뿍 맑은국을 TV홈쇼핑과 차별화된 부담 없는 구성에 초특가 가격을 내세워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NS홈쇼핑의  최고의 맛남은 단순히 댓글만 읽고 조리 시연을 보이는 방송이 아닌, 요리전문가의 쿡방과 시청자의 참여를 더한 요리토크쇼프로그램이다. 빅마마 이혜정 요리연구가의 딸이며 키친스토리 대표인 '고준영 요리연구가' NS홈쇼핑 대표 워킹맘 '최경진 쇼핑호스트'가 함께 시청자와 소통하며, 실시간으로 요리 고민을 해결해 준다는 계획이다.

 

NS홈쇼핑 비머스팀 송민지 PD "TV홈쇼핑과 비슷한 포맷의 기존 라이브 방송을 벗어나, 진행자와 시청자가 비대면으로 소통하고 함께 요리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기획했다" "재미있는 이벤트와 가성비, 가심비를 만족시키는 상품으로 고객에게 찾아가는 방송이 되겠다"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