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레이시스 x (주)스마트종합관리, 집합건물 관리 솔루션 ‘레이브 클라우드(Leyve Cloud)’ 공식 제휴 체결

S생활 입력 2021-02-26 17:05:14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주)레이시스]

집합건물공동주택 관리 솔루션 레이브 클라우드(Leyve Cloud)를 개발 및 공급하는 프롭테크 기업 레이시스(Leysys)가 오피스텔, 주상복합 및 근린생활 집합건물 관리 전문 기업 ()스마트종합관리(대표 최광석)와 공급, 기술 및 정보 서비스 등의 포괄적 제휴를 공식 체결했다고 밝혔다.

 

레이시스가 개발, 공급하는 레이브 클라우드(Leyve Cloud)는 경영관리 및 세무 전문가들이 모여 개발한 SaaS 기반 ERP 솔루션이다.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보다 편리하게 관리비 부과 및 수납, 고지서 온ㆍ오프라인 발행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집합건물 관리자들이나 임대 관리자들에게 꼭 필요한 전문 솔루션으로 잘 알려졌다.

 

레이브 클라우드(Leyve Cloud)는 세대에 대한 통합 관리, 원클릭 세금계산서 대량 발행, 카카오 문자 알림 등의 편의 서비스도 동시 제공한다.

 

또한 각종 생산성 프로그램(공용공간 예약, 카카오페이 인증 탑재 전자 투표, 주변 업체 탐색, CU포스트와 제휴된 홈택배)도 올인원으로 이용 가능하여, 사용자들이 다른 애플리케이션을 설치, 업데이트할 필요가 없어 더욱 편리하다.

 

실제로 레이브 클라우드(Leyve Cloud)를 통해 많은 관리 업체들이 편리성 및 효율성 개선 효과를 누리고 있다.

 

특히 코로나19로 언컨텍트 시대, 즉 언택트(Untact) 시대가 도래한 만큼 레이시스는 향후 더 많은 관리 업체에 레이브 클라우드(Leyve Cloud) 서비스를 공급하고 더욱 편안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전망이다.

 

레이브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스마트종합관리는 오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오피스텔 등에 거주하는 입주자 및 사용자가 편하고 만족할만한 공간 환경을 구축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건물을 관리한다. 따라서 스마트종합관리가 관리하는 공동주택, 집합건물 등의 빌딩 가치는 함께 상승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스마트종합관리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를 맞아 건물관리에 있어서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필요성이 확대되고 있기 때문에, 레이브 클라우드 (Leyve Cloud)를 도입했고, 이를 통해 집합건물 실무자들은 물론, 오피스텔, 주상복합 등에 거주하는 입주자의 만족도 역시 높아질 것이라며, “기존 번거로운 데이터 정리, 매번 체크해야 하는 연체료나 중간 정산, 입주민들에게 필요사항 안내 등의 어려움이 자동화 및 디지털 솔루션을 통해 해소되리라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제휴를 통해 스마트종합관리는 레이브 클라우드 (Leyve Cloud)의 관리비 및 세대 관리 및 관리비 자동이체 서비스 등을 통합적으로 활용하고, 레이시스는 온라인을 통해 스마트종합관리가 관리하는 건물 특화 ERP 솔루션, 그리고 1:1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