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공감애드 고유경 대표,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선정

S생활 입력 2021-03-29 13:25:53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엠케이공감애드]

최근 온라인 시장이 확산되면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 회사가 꾸준히 등장하고 있다. 일반적인 온라인마케팅 업체는 모든 분야의 광고를 처리하다 보니 업종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의 미비로 광고 실행에 대해서 일부 부족한 모습을 보이곤 했다.  

 

온라인마케팅 회사는 지속적으로 내부 기량을 발전시켜 광고주가 원하는 광고 분야는 물론, 이에 따른 성과와 동반 성장을 목표로 전략을 세워야 필요가 있다. 단순한 광고성 콘텐츠가 아닌 본질에 충실한 제작 계획을 만들고 배포하여 잠재 고객의 마음을 설득한 브랜드와 상품의 가치를 알려야 하는 것이다.

 

이에㈜엠케이공감애드(MK공감애드, 대표 고유경)’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ONE-STOP 마케팅을 토대로 교육부터 광고 실행까지 과정을 실시해 본질적인 마케팅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1:1 담당자 배정 시스템을 통해 광고주가 원하는 방향으로 성장 가치를 제공할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광고 분야의 전문적인 이해도를 바탕으로 브랜드 이미지 가치에 초점을 맞춰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와 같은 다양한 전략을 토대로 최적의 성과를 내고 있다.

[사진= ㈜엠케이공감애드] 

엠케이공감애드 고유경 대표는자사가 고객 맞춤 서비스를 선보일 있었던 이유로는 마케팅 분야에 오랜 지식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 분들이 있기 때문이라며지난 2012 설립, 10 이상 운영한 노하우를 토대로 잠재 고객의 프로세스를 예측하고 그에 대한 철저한 준비를 진행해 맞춤 마케팅 서비스를 받아볼 있을 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올해부터는 기업과 인재의 동반성장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대규모 조직개편 복지에 있어서도 신경을 쓰고 변화를 실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엠케이공감애드 고유경 대표는 전문적인 마케팅 서비스뿐만 아니라 사회 활동에도 기여를 하고 있다. 특히 초록어린이재단 명예회원에 선정되었고 지역연계 활동 아동후원 재단에 정기후원 중이다.

 

한편, 엠케이공감애드(MK공감애드)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였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