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레다 슈퍼푸드 라인', 올리브영 입점

S생활 입력 2021-03-29 15:54:20 박진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공구 완판 대란템 ‘벨레다 슈퍼푸드’ 올리브영 입점

올리브영 입점 기념 4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사진= 벨레다]

100년 전통의 스위스 천연 및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벨레다(WELEDA)슈퍼푸드 라인이 올리브영에 입점한다고 29일 밝혔다.

 

벨레다 슈퍼푸드 라인은 지난 1월 출시 후 슈퍼푸드 홍보대사 변정수와 함께한 공동 구매에서 두 차례 완판을 기록하며 대란을 일으킨 제품이다.

 

천연 성분이 주는 순한 사용감에 깊은 보습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벨레다의 슈퍼 루키. 얼굴부터 발 끝까지 건조한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 가능한 슈퍼푸드 크림과 라이트 크림, 바디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바디 버터에 립 밤까지 4종으로 구성됐다.

 

벨레다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슈퍼푸드 크림과 슈퍼푸드 바디 버터 두 제품을 각각 10%씩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올해 100주년을 맞이한 친환경 브랜드 벨레다는 100년간 순수 자연 성분을 연구해왔으며 바이오 다이내믹 농법 기술을 바탕으로인간과 자연의 조화라는 친환경 브랜드 철학 아래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윤리적 원칙에 따라 운영되는 농장에서 자연 성분을 채취하고 미네랄 오일, 파라벤, 실리콘 등은 물론 합성향료를 배제한 자연주의 브랜드로 오가닉 인증 기관 나트루(NATRUE)의 인정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먼저 국민 어린이 치약으로 입소문을 탔으며, 2019 6월 전 제품 국내 론칭 이후 바디와 스킨 케어 제품으로 인지도를 갖추고 있다.

 

벨레다는 올리브영 외에도 온·오프라인으로 신규 채널 입점을 이어가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박진관 기자 nomad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