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한식브랜드 ‘양반’ 리브랜딩

산업·IT 입력 2021-05-10 10:21:56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동원F&B]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동원F&B의 한식 브랜드 양반이 리브랜딩을 통해 한식 카테고리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 확장한다.

 

동원F&B는 양반의 브랜드 가치를 새롭게 정립하고 기존 김국탕찌개김치를 비롯해 즉석밥전통음료적전류까지 제품군을 확장해 양반’ 브랜드를 한식 HMR을 대표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해나간다고 10일 밝혔다.

 

‘양반’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은 ‘일상풍류식이다전통방식으로 만든 한식 HMR로 바쁜 현대인들의 삶을 여유롭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철학이 담겨있다한식의 본질적인 가치인 맛과 품격은 물론, HMR의 핵심인 간편성에 더욱 집중하겠다는 의지다.

 

이를 위해 동원F&B는 신제품 출시와 제품 디자인 리뉴얼을 비롯해 신규 CF 론칭브랜드 웹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개설콜라보 마케팅 전개 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양반’은 1986년 탄생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 한식 HMR 브랜드다주식인 밥과 죽을 비롯해 김김치국탕찌개만두장조림 등 다양한 부식과 식혜수정과오미자차 등 전통음료 등이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양반의 프리미엄 한식 HMR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소비자들에게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