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양동 더블역세권 지식산업센터 '마스터밸류 에이스' 분양 예정

S경제 입력 2021-06-12 09:00:0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9호선 가양역과 증미역의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춘 '마스터밸류 에이스 지식산업센터'가 서울시 강서구 가양동 일원에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마스터밸류 에이스 지식산업센터'는 근거리 급행 정차역인 가양역 이용 시 여의도 10분대, 강남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1분 거리 초역세권 증미역 이용 시 강서구 핵심 지역인 마곡지구에 10분대로 도달할 수 있어 강서는 물론 강남까지 아우르는 더블역세권 입지를 갖추고 있다.


또한 강변북로,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교통 인프라도 뛰어나다. 다양한 교통망을 기반으로 지방 진출입뿐 아니라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의 빠른 연계로 해외 입출국의 편의성도 높다. 


'마스터밸류 에이스 지식산업센터'는 지하5층~지상15층, 연면적 30,577㎡ 규모로 넉넉한 주차공간을 확보, 쾌적하게 조성될 예정이다.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 및 업무시설, 지상 3~15층은 지식산업센터 등으로 구성되며, 지하층은 주차시설로 설계, 일부 섹션을 마련하여 지하 1~2층은 지식산업센터와 운동시설, 지하 3~5층에는 분양형 창고로 구성될 예정이다. 


또한 1층은 고급스러운 라운지, 녹지공간과 연결된 총 4개의 상업 존으로 구성되며, 2층은 업무지원 오픈 라운지 시설과 연결된 2개의 상업 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입주사 및 보행자, 인근 거주자들을 위해 녹지가 포함된 공개용지도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외부에는 태양의 고도, 시간의 변화에 따라 변하는 입면디자인 방식을 적용, 메인 로비 벽면에는 박성희 작가의 '별의시간'이라는 제목의 대형 시계조형물 작품을 설치해 아트 갤러리 느낌으로 연출했다. 


특히 독일 기술로 개발된 건물 일체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Building Integrated Photovoltaic System, BIPV)을 도입, 에너지 절감은 물론 쾌적한 환경까지 확보했다.


한편 분양예정인 마스터밸류 에이스 지식산업센터의 홍보관은 강서구 염창동에 마련되어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