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엔디리얼티, 동방FNL과 전략적 제휴 체결ㆍㆍ"물류센터 개발사업 강화할 것"

S생활 입력 2021-06-14 11:22:29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아이엔디리얼티]

유한회사 아이엔디리얼티가 물류센터 전문 개발업체 동방FNL과 지난 11일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식에는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아이엔디리얼티와 동방FNL의 주력사업인 물류센터 개발 사업 및 그 연계 사업에 대한 전략적 협업을 주요 내용으로 했다.

 

아이엔디리얼티는 물류센터 프로젝트 관리(PM), 물류센터 화주 유치(LM)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현재 안성과 천안, 부산 사업지를 비롯해서 전국에서 총 300,000내외의 물류센터 개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동방FNL은 물류센터 부지 매입자문, 인허가, PF 금융 및 매각자문 등의 프로젝트 관리 및 자체 개발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물류센터 개발 전문기업이다.

 

동방FNL 박현기 대표는 이번 전략적 제휴로 양사의 시너지는 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물류센터 개발사업 강화에 전면적으로 나설 것이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엔디리얼티 관계자는 기존의 피라미드식 유통 구조를 주문 플랫폼과 물류가 대체해 가면서, 기업들의 경영 전략도 급변하고 있다. 또한 이커머스 시장의 성장으로 인해 물류센터 공간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임대형 물류센터를 개발하려는 시행사와 자산운용사들의 개발 노력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또한 기업들이 물류센터를 핵심적인 기초 산업인프라로 인식하게 되면서, 자사용 물류센터를 갖고자하는 기업들의 요구도 지속적으로 강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아이엔디리얼티와 동방FNL은 현재 계속 증가하고 있는 물류센터 개발 수요를 바탕으로, 시장의 니즈를 확실하게 충족시켜줄 수 있는 물류센터 개발 전문업체로 함께 성장해 간다는 방침이다.

 

한편 아이엔디리얼티는 최근 광교 지사에 물류 협업공간인 로지스랩(LOGIS LAB)을 오픈했으며 관계사 및 제휴사의 입주와 협업을 지원하고 있다. 물류 관련 기업들은 아이엔디리얼티와 협의를 통해 협업 공간 입주가 가능하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