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유튜브 '흥싸TV' 흥줏대감 응원 이벤트 진행

금융 입력 2021-06-14 11:55:45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태광그룹 금융계열사인 흥국생명은 공식 유튜브 채널인 흥싸TV’를 통해 흥줏대감 응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흥국생명은 이번 이벤트와 함께 칭찬문화 확산 컨텐츠인 흥프라이즈-메일센터장편을 공개했다이번 이벤트는 영상 속 주인공인 흥국생명 메일센터의 심경섭 센터장을 응원하고 격려하기 위한 차원으로 기획됐다.

심경섭 센터장은 1989년 흥국생명에 입사해 32년간 재직하며 흥국생명의 터줏대감인 흥줏대감으로 불리우는 직원이다영상 속에서도 직원 이름만 듣고도 근무 부서를 정확히 기억하는 등 그의 남다른 애사심을 보여준다.

실제로 임직원들의 추천을 통해 선별되는 칭찬 컨텐츠가 공개된 이후 가장 많은 임직원들이 심 센터장을 추천하며 그의 헌신과 열정에 감사를 표한 바 있다.

심경섭 센터장은 한 자리에서 30년 이상 근무하며 회사의 역사를 함께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영광이자 자랑이다며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이러한 시도들이 임직원 사기 증대와 회사 발전에 도움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이벤트 참여는 흥싸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고 영상을 시청한 뒤응원 댓글을 남기고 이를 캡쳐해 공식 블로그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당첨자는 오는 23일에 발표된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SNS를 통해 대내외적으로 다양한 방식의 소통을 확대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욱 사랑받을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