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해보험, 무배당 ‘참편한 웰라이프 & 엔딩보험’ 출시

금융 입력 2021-06-14 11:57:12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한화손해보험은 사망치매장기요양간병인, 3대질병 등 노후 주요보장에 합리적 가격의 상조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는 ‘참편한 웰라이프 & 엔딩보험’을 개발하여 14일부터 시판한다.

 

이 상품은 피보험자가 사망한 경우 상조서비스를 제공한다일반적인 상조업체의 상품과 달리보험기간 내 사망시 잔여 보험료 납입 없이 상조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고객이 상조서비스를 원하지 않는 경우 현금으로 대체지급 한다.

 

가입대상을 고려해 노후준비에 대표적으로 필요한 보장(사망치매장기요양간병인, 3대질병)을 탑재하여 노후보장도 챙길 수 있다간병인을 지원해주는 간병인지원 입원비와 고객이 간병인 사용 후 사용한 일수에 따라 현금을 지급하는 간병인사용 입원비 특약 등으로 간병인 보장의 선택폭을 넓혔다보험료 납입도 전기납을 운영하여 보험료 부담을 대폭 완화시켰다.

 

또한간편심사 운영을 통해 보험가입의 편리성을 제고하였으며업계최초 상해위험 단일율을 적용함으로써은퇴이후 직업 변경에 따른 보험료 변동 및 추징이 발생하지 않아 고객의 고민거리를 덜었다.

 

가입연령은 40세부터 90세까지 가능하며보험기간은 100세만기로납입기간은 10년납, 20년납전기납으로 설계할 수 있다.

 

한화손해보험 상품전략팀장은 “핵가족으로 인한 상조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수요는 계속 늘어나고 있지만 그만큼 만족스러운 상조서비스를 찾아보기 힘들다”고 말하고  “한층 강화된 상조서비스에서부터 노후의 탄탄한 건강보장까지 생각한 보험상품”이라고 밝혔다.

/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