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슬기로운 운전생활 카드 출시

금융 입력 2021-06-22 12:04:49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하나카드가 모바일 차량관리 앱 마이클의 운영사인 마카롱팩토리와 슬기로운 운전생활’ 카드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슬기로운 운전생활 카드는 차량 관리와 연관 된 가맹점에서 카드 결제 시 사용 내역이 차량 관리 정보 앱인 마이클에 자동으로 기록되며그 기록 된 정보를 토대로 사용자에게 차량 관리와 연관 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가장 큰 특징으로 한다.

주유비와 운행 거리를 계산한 실제 연비는 물론 타이어 교체 등의 정비 시기차량과 관련하여 사용 된 금액을 합산하여 연간 유지비를 쉽게 계산해주는 등 내 차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카드 혜택으로는 마이클 앱을 통한 결제 시 10%적립(월 1만 하나머니 한도) ▲주요 주유소 결제 시 10%적립(월 1만 ~3만 하나머니 한도), ▲주요 대형 마트 및 커피 전문점 결제 시 각각 5% 적립(월 5천 하나머니 한도)서비스를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하나 신용카드 첫 결제 고객 및 6개월 간 하나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 한해 10만원 이상 결제 시 차량관리 지원금 7만원을 받을 수 있다.

슬기로운 운전생활 카드의 발급은 마이클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며마이클 앱 내 홈 화면 또는 더 보기 탭을 통해 카드 신청 페이지 접속 후간단한 비대면 신청 및 심사를 통해 발급받을 수 있다연회비는 국내외겸용 모두 2만원이다.

한편 마이클은 차량관리 정보를 한눈에 확인하고 엔진오일타이어 등 내 차에 꼭 필요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차량관리 플랫폼이다특히 오프라인 정비 예약 서비스는 출시 1년 만에 예약결제 건 수 10만 건을 돌파했으며현재 마이클과 제휴한 전국 정비소는 약 450여 군데에 달한다.

하나카드 제휴사업섹션 이은헌 대리는 카드 사용 데이터를 통해 고객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해 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던 중 마이클과의 협업을 통해 이번 카드를 출시 하게 되었다.”, “고객의 소중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카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