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푸드, 밀키트 네이버 쇼핑라이브 판매 돌입

S생활 입력 2021-06-28 13:12:07 유연욱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나인푸드 '메일 막국수' '명태회 냉면' [사진= 나인푸드]

나인푸드(NINE FOOD)가 떡볶이-곱창전골-냉면/막국수 제품 라인을 출시·구성하고 자사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마켓로사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본격 판매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밀키트란, 요리에 필요한 손질된 식재료와 딱 맞는 양의 양념, 조리법을 세트로 구성해 제공하는 식제품을 말한다. 최근 핵가족화와 캠핑 수요 증가로 밀키트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나인푸드의 밀키트 프리미엄 메뉴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나인푸드와 자매 마켓인 마켓로사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나인푸드 관계자는 나인푸드의 밀키트는 간편함과 함께 프리미엄 재료로 제대로 맛을 내 맛집의 비법 맛을 구현했다라며 특히 일반적으로 물을 넣고 끊이는 밀키트 제품들과 달리 한우 사골과 채소를 푹 고아 낸 비법 육수를 사용해 깊은 맛을 낸다라고 전했다.

 

이어 간편함으로 주목을 받으면 성장한 밀키트 시장에 이제는 제대로 맛을 낸 나인푸드 밀키트가 프리미엄화를 선도할 것이다라며 국물 몇 번 떠먹고 마는 밀키트가 아닌 원재료 하나하나의 맛과 식감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제대로 된 한 끼의 식사를 제공하려는 진심을 담았다. 캠핑과 언택트 생활이 확산하고 있는 상황에서 간편함만을 강조한 밀키트가 아닌 신개념의 제대로 된 밀키트를 제안해 나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