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개인사업자 위한 'SOHO 다사로이 카드' 출시

금융 입력 2021-06-28 17:12:13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NH농협카드는 무제한 기본할인 혜택과 개인사업자 특화 영역 이용시 추가·특별할인을 제공하는 'SOHO 다사로이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SOHO 다사로이카드'는 신용카드(일반/PLUS등급) 2종과 체크카드 1종으로 출시되었고 전월실적 및 할인한도에 상관 없이 제공되는 ‘기본할인’과 4대보험과 전기요금 자동납부 건에 대한 ‘특별할인’이 공통 적용된다. 신용카드 2종은 사업경비업종과 해외이용액 ‘추가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는 국내·해외 전 가맹점에서 0.5% 기본할인을 전월실적조건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주요 사업경비업종의 경우 0.5%, 해외이용액의 경우 1% 추가할인으로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으며, 4대 사회보험과 전기요금 자동납부 시에는 5%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추가할인 대상은 △주유 △골프 △온라인쇼핑 △오프라인쇼핑 △통신 5가지 업종 및 해외 전 가맹점이며,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시 제공한다. 할인한도는 통합 월 5만원이며, 추가할인한도를 초과하더라도 기본할인은 계속 제공된다. 특별할인은 전월실적 50만원 이상 시 제공되며 할인한도는 결제 건당 5천원, 통합 월 1만원이다.

PLUS등급인 ‘SOHO 다사로이+ 카드’는 더욱 큰 추가·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실적 150만원 이상 시 추가할인율이 증가하여(사업경비업종 1%, 해외이용액 1.5%) 최대 2%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특별할인 영역이 추가되어 스타벅스(사이렌결제 포함) 결제 및 넷플릭스·멜론 정기결제 시에 30% 할인을 제공한다.

체크카드는 국내·해외 전 가맹점에서 0.2% 기본할인을 전월실적조건 없이 무제한 제공한다.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4대 사회보험 및 전기요금 3% 특별할인이 제공되고 할인한도는 통합 월 3천원이다.

다사로이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및 국내외겸용(Master) 동일하게 1만2천원, PLUS등급은 국내전용 2만3천원 국내외겸용(Master) 2만5천원이다.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또한, 부가세환급지원·전자세금계산서 무료 발행 등의 서비스를 ‘채움 개인사업자 특별서비스(세무지원서비스)’를 통해 제공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다사로이카드 한 장으로 개인사업자 맞춤형 혜택은 물론, 간편결제·비대면발급·금융서비스 이용까지 가능한 간편하고 실용적인 상품이니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카드 발급 또는 할인 서비스 안내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카드스마트앱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one_shee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