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법인사업자를 위한 'BIZ WITH', 'HIGH BIZ' 시리즈 출시

금융 입력 2021-07-01 16:23:08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양한나기자]
NH농협카드는 법인사업자 이용 패턴에 최적화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포인트 적립한도가 없는 「BIZ WITH」시리즈 4종과 「HIGH BIZ」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BIZ WITH」 시리즈와 「HIGH BIZ」 시리즈는 국내·외 가맹점에서 한도 없이 0.1~0.4% 기본적립을 제공해 범용성이 높은 상품이며 법인사업자 대상으로 발급 가능하다. 또한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영역을 선정하여 추가적립을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BIZ WITH」 시리즈는 결제 전용인「BIZ WITH」신용카드,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BIZ WITH POINT」 신용/체크카드와 「BIZ WITH OIL」 신용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BIZ WITH POINT」 신용카드는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에 대해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 200만원 미만이면 0.2%, 200만원 이상 300만원 미만이면 0.3%, 300만원 이상이면 0.4%를 적립 받을 수 있다. 특히 전월실적 산정 시 동일 사업자번호로 발급된 모든 카드를 합산하여 전월실적을 산정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BIZ WITH POINT」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0.2% 기본적립을 제공하며, 전국 주유소 및 가스·전기·수소 충전소 이용액과 농협판매장 이용액의 경우 0.1%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BIZ WITH OIL」 신용카드는 전월실적 1백만원 이상 시 전국 주유소, 가스·전기·수소 충전소 이용액의 0.5%를 적립해주며 이외의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은 0.1%가 적립된다.

「HIGH BIZ」 시리즈는 결제 전용인 「HIGH BIZ」 신용카드, BC 기업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HIGH BIZ POINT」 신용/체크카드로 구성되어 있다.

「HIGH BIZ POINT」 신용카드는 전월실적 1백만원 이상 시 국내·외 가맹점 이용액의 0.2%를 기본적립 받을 수 있으며, 음식·커피·쇼핑 영역 이용액은 0.1% 추가적립이 제공된다. 「HIGH BIZ POINT」 체크카드는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0.1% 기본적립이 제공되고 음식·커피·쇼핑 영역 이용액은 0.1% 추가적립 된다. 추가적립 영역은 △음식(전국 음식점) △커피(스타벅스, 커피빈코리아, 이디야, 투썸플레이스) △쇼핑(하나로클럽·마트,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다이소)에 해당된다.

「BIZ WITH」시리즈와 「HIGH BIZ」시리즈 신용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5천원, 국내외겸용 1만원이며 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다. 또한 「HIGH BIZ POINT」 체크카드는 국내전용만 발급 가능하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법인사업자에게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출시한 상품이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one_sheep@sedaily.com

□ 카드 발급 또는 할인 서비스 안내 등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카드스마트앱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