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정관장 브랜드 위크 실시

산업·IT 입력 2021-07-08 10:30:50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CJ온스타일]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CJ온스타일이 오는 11일부터 8일간 TV 홈쇼핑과 모바일 라이브모바일 기획전 등 전 채널을 통합해 정관장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브랜드 위크 기간 동안 정관장의 대표 상품을 전면에 내세운다. TV 홈쇼핑, T커머스모바일 라이브 집중 편성은 물론앱 상단에 정관장 탭을 신설해 모바일 기획전을 운영하고 메인 화면 최상단 배너 및 팝업창 노출앱 푸시 등 CJ온스타일 앱을 활용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홈쇼핑 채널에서 특정 브랜드 상품을 집중 판매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다.

 

TV 홈쇼핑에서는 13일 오후 10시 55분에 정관장 홍삼대보 프리미엄’, 15일에는 ‘정관장 홍삼정 마일드 센스’, ‘정관장 수면 건강엔을 모두 역대 최저가에 판매한다. 18일 오전 10시에 방송되는 <이소라 프로젝트>에서는 젤리 타입의 정관장 신제품인 정관장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TV 홈쇼핑 중 단독으로 최초 선보인다.

 

11일과 17일에는 정관장 천녹편방의 T커머스 방송이 진행된다휴대하기 편한 스틱 타입으로 SA, A급 이상의 상위 등급 녹용 농축액이 함유된 제품이다.

 

CJ온스타일 앱에서는 16일부터 3일간 홍삼대보 ‘홍삼정 마일드센스’,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등 정관장의 인기 상품을 특별가에 판매한다같은 기간 모바일 라이브 픽더셀에서 쇼호스트 김미진과 김미진 마켓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11일에는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오픈 라이브와 연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쇼호스트 고혜윤과 인플루언서 정시현이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제품을 CJ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CJ온스타일 헬스푸드 사업팀 박희정 팀장은 정관장 위크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정관장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이번 프로모션으로 많은 고객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경제산업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