힌스, 8차 '뉴 엠비언스 컬렉션' 론칭

S생활 입력 2021-07-15 17:09:26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힌스]

패션∙뷰티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가 15일 8차 컬렉션 '뉴 엠비언스 컬렉션'을 론칭했다.


새롭게 불어오는 변화의 바람이라는 테마로 감각적인 컬러의 '뉴 엠비언스 컬러 아이라이너'와 '뉴 엠비언스 컬러 마스카라'가 각 6컬러씩, 총 12 컬러로 출시되었다.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은 눈가에 살짝 포인트를 더하면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에 S/S 트렌드에서 빠지지 않는 제품이지만, 동시에 컬러에 따라 자칫 일상에서 사용하기 부담스럽거나 도전하기 어렵다는 오해를 사기도 쉬운 제품이다.


이번 컬렉션에서 힌스는 특유의 세련되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컬러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를 재해석해내, 부드럽게 포인트가 되는 뉘앙스의 컬러들로 일상에서도 어렵지 않게 연출할 수 있는 뮤티드 '컬러 무드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안했다. 

[사진=힌스]

'뉴 엠비언스 컬러 아이라이너'는 얇은 라인부터 볼드한 라인까지 균일하고 자유롭게 누구나 쉽게 선명한 발색을 표현할 수 있는 유연한 팁의 슬림 컬러 펜 아이라이너이다. '뉴 엠비언스 컬러 마스카라'는 본연의 눈매와 내추럴하게 어우러지는 J컬링 컬러 마스카라로, 덧발라도 뭉침 없이 균일하게 부드럽게 발리는 것은 물론, 짧은 속눈썹도 끌어올려 풍성하게 해 준다. 

두 제품 모두 청량감이 느껴지는 섬세하고 은은한 컬러가 실내에서는 자연스럽게, 자연광에서는 선명한 발색으로 나타나기 때문에 데일리 메이크업이나 한 끗 개성을 살린 포인트 메이크업 등에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유수분에 강한 텍스처가 오랫동안 번짐 없이 지속되어 덥고 습한 계절 사용에도 문제없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8차 컬렉션 '뉴 엠비언스 컬러 아이라이너'와 '뉴 엠비언스 컬러 마스카라'는 힌스 공식 온라인몰과 플래그십 스토어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