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유가공협회, ‘Thank유CC 영상공모전’ 8월 론칭

S경제 입력 2021-08-03 18:21:09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국유가공협회가 ’Thank유 캠페인‘의 프로그램 ’Thank유CC영상공모전‘의 참가 접수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공모전은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라는 주제로 대한민국 유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공모한다. 영상 제작이 가능한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일정은 8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크리에이터링 공식홈페이지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총 상금이 1억원 이다.


지난 7월에는 문세윤과 함께하는 ‘Thank유CC 영상공모전’ 사전참가 이벤트를 진행해 300여명의 유튜버가 신청, 이중 100명에게 2만원상당의 유제품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했다. 


‘Thank유CC 영상공모전’의 시상은 시상은 콘텐츠 조회수 기준의 조회수랭킹상과 영상 퀄리티 기준의 심사위원상으로 구분된다. 조회수랭킹상은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하는 ‘토탈리그’와 유튜브 구독자수 등급별 대상으로 하는 ‘구독자 등급별리그’로 진행된다. 


본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크리에이터 동영상 오픈 플랫폼 ‘크리에이터링’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창범 한국유가공협회 회장은 “해당 영상 공모전을 통해 대한민국의 국산 유제품을 널리 알리는 것 뿐만 아니라 영상 제작을 통해 시청자와 소통하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다양한 분야, 장르의 크리에이터들의 진정성을 알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Thank 유 캠페인’은 국산 유제품으로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대한 감사와 착한 유제품 소비 장려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된 이웃에게 유업체와 우리 모두가 함께 사랑을 전하는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이란 미닝아웃의 의미를 담아 유제품으로 나누는 사랑을 실천하겠다는 목표 아래 ▲ Thank 유 1004 챌린지 ▲ Thank 유CC 영상 공모전 ▲ Thank 유 산타클로스의 3가지 프로그램을 범국민 참여형 이벤트로 진행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