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전통공예비엔날레 전시 관람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

전국 입력 2021-10-27 17:29:21 이은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11월 4일부터 21일까지 18일간 경남문화예술회관 등 4곳서 행사 열려

진주전통공예비엔날레 행사 전시 관람을 위한 사전 예약페이지가 25일 문을 열었다.

[진주=이은상기자] 진주전통공예비엔날레 행사 전시 관람을 위한 사전 예약페이지가 25일 문을 열었다.

 

진주전통공예비엔날레는 오는 114일부터 21일까지 18일간 경남문화예술회관 등 네 곳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에 따른 감염증 발생에 대비해 단계별 방역 운영계획을 수립했다.

 

행사 당일까지 현 거리두기 단계가 유지되면, 동 시간대 입장 관람객 수를 50명으로 제한해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모든 오프라인 전시공간을 3차원 반응형으로 제작, 웹상에서도 관람이 가능한 온라인 전시도 마련될 계획이다.

예약페이지 오픈에 맞춰 행사의 첫 개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진주공예인협회에서 공예품을 전달받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진주전통공예비엔날레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비엔날레 첫 개최를 축하하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dandibodo@sedaily.com


 

현재 비엔날레 온라인 사전 예약은 네이버를 통해 진행 중이다.

 

10인 이상 단체 관람을 원하는 경우 진주전통공예비엔날레 홈페이지(http://www.jinjubiennale.com/)에서 신청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사무국 대표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