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산타클로스, 온라인 플랫폼 호텔엔조이에 전략적 투자 단행

증권 입력 2021-11-25 08:38:40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25일 온라인 호텔 예약 플랫폼 호텔엔조이를 운영하는 메이트아이의 시리즈A 우선주 25억원을 취득해 2대 주주 지위를 확보했다고 밝혔다. 

 

메이트아이시리즈 A는 위드코로나 시행으로 해외여행 재개 기대감이 선반영되어 다양한 기업에서 투자에 큰 관심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투자에 참여한 기업으로는 NH투자증권, SB인베스트먼트 투자조합, 어센도벤처스, 푸드앤 등 다양한 기업들이다.

 

호텔엔조이2003년 호텔 예약 플랫폼을 출범한 이래 현재 호텔, 콘도, 식사권, 골프 등 예약 서비스 확장을 통해 100만명 이상의 회원들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최근 음식점 및 숙박 서비스 산업이28.6조원 규모를 웃돌며 가장 경쟁력 있는 미래 먹거리 산업으로 대두되고 있다이를 전문적으로 플랫폼 사업화하고 있는 호텔엔조이가 앞으로 높은 기업가치 창출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해 투자를 감행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단순한 투자 수익 창출을 넘어, 양사 간 전략적 파트너십을 확대할 수 있는 방안을 강구해 나아가겠다고 덧붙였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배요한 기자 증권부

byh@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