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JC 특우회 이철수 신임회장 “다함께 참여하는 부산진JC 특우회 만들 것”

전국 입력 2021-11-25 19:02:31 김서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구회장 이·취임식 가져

부산진JC 특우회 역대회장단, 특우회원,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4일 부산진구 태진한우에서 부산진JC 특우회 제38대 이철수 회장이 회장을 상징하는 휘장을 전달 받고 있다.

[부산=김서영기자] 이철수 예인디자인 대표가 부산진JC 특우회 제38대 회장으로 취임했다.

 

부산진청년회의소(JC) 특우회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24일 부산 부산진구 태진한우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37대 정한옥 회장이 이임을 하고, 뒤를 이어 새롭게 이끌어갈 제38대 신임 회장에 이철수 수석부회장이 취임했다.

이날 행사에서 정한옥 이임회장은 별로 이룬 것도 없는데 벌써 임기를 마무리하게 되어 많은 아쉬움이 남지만 차기 이철수 회장이 더욱 더 부산진JC특우회를 잘 이끌어 줄 것이라 믿는 만큼 홀가분한 마음으로 이 자리에 섰다고 말했다.

 

이어 신임 이철수 회장은 아직까지 부족한 점이 많지만 선, 후배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관심을 기대하며 지금 보다 더 나은 부산진JC특우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이 신임회장은 ·후배 결속 강화와 신규 회원 확보 등에 노력하겠다면서 투게더 부산진JC특우회라는 슬로건으로 다함께 하는 부산진JC 특우회가 될 수 있도록 저부터 솔선수범 하겠다고 덧붙였다.
 

YB 회원과 기념촬영. 

한편 한국JC(한국청년회의소)는 만 20세 이상 45세 미만(대한민국 기준)의 청년으로 구성된 국제 청년민간단체다. JC특우회는 JC에 가입해 꾸준한 활동을 수료한 만 45세 이상 회원만이 가입할 수 있는 단체다./seo0kk@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관련뉴스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