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2021 올리브영 어워즈’ 슬리밍 부문 수상

증권 입력 2021-12-01 08:15:50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경남제약은 1일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칼로-스탑‘2021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슬리밍 부문 2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연간 1억 건이 넘는 고객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수상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경남제약 칼로-스탑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20192, 20203, 올해까지 3년 연속 수상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칼로-스탑은 경남제약의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칼로-시리즈의 대표 제품으로 식사 전 섭취하는 칼로-스탑’, 식사 후 섭취하는 칼로-컨트롤등으로 구성됐다.

 

경남제약은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기념으로 칼로-스탑’(30)할인과 칼로-컨트롤’(6) 체험분을 함께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금일부터 1231일까지 진행된다.

 

칼로-스탑은 식약처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HCA)을 주성분으로 채택한 제품이다. HCA는 인체 적용 시험을 거쳐 복부지방과 내장지방의 감소 효과가 확인됐다.

 

이 밖에도 상엽(뽕나무잎)추출분말, 알로에전잎, 녹차추출물분말, 정향추출물, 키토산, 샤프란추출물, 레몬밤추출분말, 그린커피빈추출분말 등 8가지 부원료가 포함된 것이 특징으로 식사 전 섭취하면 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올 한 해도 칼로-스탑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이번 올리브영 어워즈 슬리밍 부문 위너로 선정될 수 있었다면서 “’칼로-스탑은 연말 체중관리와 새해 다이어트를 목표로 한 분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으로 12월 한 달간 할인과 함께 칼로-컨트롤 체험분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