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나믹디자인, ‘델리오’와 NFT·메타버스 협력 위한 MOU 체결

증권 입력 2021-12-10 16:07:56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코스피 상장사 다이나믹디자인은 10일 메타버스 산업 진출 및 기타 투자수익 창출을 위해 가상 자산 활용 금융 서비스 국내 1위 기업인 델리오와 전략적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다이나믹디자인은 미쉐린, 피델리 등 세계적인 타이어 회사에 타이어 몰드 납품을 주요 사업으로 영위하고 있다. 황응연 대표이사 취임 이래 국내 및 해외 법인의 구조조정 및 재무구조 개선 등 사업 안정화를 위해 힘써왔다.

 

회사는 이번 델리오와의 MOU체결 이후, 기존 사업인 타이어몰드 사업강화를 위한 설비 확장 및 투자실행을 통한 사업 포트폴리오 다변화를 위해 100% 자회사 설립을 통해 신규사업에 진출하겠다는 방침이다.

 

델리오는 매출 규모 기준 국내 1위 가상자산 활용 금융서비스(크립토파이낸스) 기업으로, 랜딩, 예치, DEX, NFT 등 디파이(Defi,탈 중앙화 금융) 분야의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가상 자산 예치 사업자 중 유일하게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및 가상자산사업자(VSAP)신고를 완료해 안전성을 확보해왔다.

 

또한, 3월 기준 예치 금액 19,000억원을 달성했으며, 450만명의 국내외 사용자를 보유하는 등 활발한 사업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이나믹디자인 관계자는 안정적인 가상 화폐 사업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 델리오와의 협업을 통해 가상자산 관련 투자, 디지털 금융 사업모델 개발 등을 추진하겠다메타버스 관련 사업 및 기타 채권, 전환사채 투자 등 안전자산에 대한 투자를 병행해 안정적인 투자 수익을 목표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대세를 이루는 미래 먹거리 사업 공략을 통해 신규 수익을 확보해 주주가치 제고 및 회사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