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하이투자증권 복합점포 ‘DIGNITY 여의도센터’ 오픈

전국 입력 2021-12-16 09:54:33 김정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대구=김정희기자]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지난 13일 서울지역 세 번째 복합점포인 ‘DIGNITY(디그니티) 여의도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 여의도지점과 하이투자증권 여의도WM센터가 결합된 DIGNITY 여의도센터는 하이투자증권 본사가 이달 말 이전해 새롭게 둥지를 트는 하이투자증권빌딩(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대로66) 4층에 위치한다.

 

DIGNITY 여의도센터는 공동 상담실을 운영하는 등 협업을 바탕으로 그룹 계열사 간 시너지 영업을 확대하고, 다양하고 전문화된 고객 맞춤형 원스톱 종합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DGB금융그룹은 지난 6월 서울시 중구 남대문로 소재의 그룹 통합 사옥에 DIGNITY DGB금융센터를 개점한 이후 6개월 만에 여의도센터를 오픈함으로써 강남센터, 대구지역 3개점, 부산 및 대전지역 각 1개점을 포함해 총 8개의 복합금융센터망을 보유하게 됐다.

 

2019년 선보인 그룹 계열사 공동 브랜드 DIGNITYDGB금융그룹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하나로 모으는 허브 역할로서 위엄, 품위라는 단어 뜻에 맞게 고객의 곁에서 더 큰 긍지를 만드는 품격 있는 금융 생활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자산관리를 한 번에 손쉽게 하길 원하는 고객이 늘면서 은행과 증권 업무를 합친 복합점포 수요가 늘고 있다차별화된 종합 금융 솔루션의 전국적 확대를 위해 고객 기반이 우수하고 금융 수요가 많은 지역 중심으로 복합점포를 열어 은행과 증권이 쌓은 노하우로 양질의 종합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DIGNITY 여의도센터20222월 말까지 복합점포 오픈 기념 자산 이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문상담 고객에게 사은품을 지급하고 타 금융회사의 주식, 펀드 등 금융상품을 1000만 원 이상 이전하는 고객 100(선착순)에게 백화점 상품권(최대 15만 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1월 중 신규 고객에게 주식담보대출 관련 우대금리를 적용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95518050@hanmail.net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희 기자 보도본부

95518050@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