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단지 오피스텔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 분양

S경제 입력 2022-01-06 09:18:28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수건설이 아산시 탕정면 용두리 730번지 일대에 공급하는 대단지 오피스텔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가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는 지하 4층~지상 10층 규모, 총 844세대 대단지 오피스텔로 거주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18㎡~24㎡의 원룸과 1.5룸 구조 13개 타입으로 구성됐다.


오피스텔 내부에는 섹션오피스, 피트니스, 코인세탁실, 스카이가든 등 입주자를 위한 편의시설이 들어서며, 각 세대에는 홈네트워크 원격검침과 무인전자경비 시스템 등 스마트IoT시스템을 적용해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단지 주변으로는 백화점, 대형마트 등 쇼핑시설을 비롯해 선문대학교 박물관, 이순신종합운동장 등 문화∙체육시설이 위치하며, 방화산, 삼봉산, 물한산 등 자연녹지와 GWP파크, 아산물환경센터체육공원 등 공원시설까지 풍부해 자연환경의 쾌적성도 우수하다.


특히 오피스텔이 들어서는 아산 탕정 삼성디스플레이 인근은 KTX∙STR가 정차하는 천안아산역과 수도권 전철 1호선 배방역∙탕정역이 인접해 있으며, 부고속도로, 이순신대로 등을 통해 서울 및 전국 이동이 편리한 광역 교통망도 갖추고 있다.


또한 삼성디스플레이시티1∙2에 종사하는 약 5만명의 직원수요 뿐만 아니라 테크노산단, 탕정산단, 선문대아산캠퍼스 등 풍부한 배후수요도 장점이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시의 핵심 입지에 들어서는 ’아산탕정 브라운스톤 갤럭시’은 지역 내 기존 오피스텔과 다른 차별화된 설계와 우수한 상품성 등을 두루 갖춘 대단지 오피스텔”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