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제주시 신일 해피트리 더힐’ 오는 2월 분양

S경제 입력 2022-01-17 09:28:07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신일은 오는 2월 제주시 조천읍 신촌리에 공급하는 ‘제주시 신일 해피트리 더힐’의 분양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주시 신일 해피트리 더힐’은 전용 63㎡~111㎡, 8개 동 총 92세대로 구성됐으며, 한라산과 조천 바다 더블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개방감을 극대화한 4베이 설계와 전 세대 남향 배치로 채광 및 통풍, 조망권을 확보했으며, 주부 동선을 고려한 주방설계와 수납공간을 극대화하는 알파룸 등을 적용해 입주민 편의성을 높였다.


세대별 탑층에는 다락방 공간을 별도로 제공, 최상층 입주민들은 취미생활, 재택근무 및 홈 오피스로 더 넓은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배치해 어른과 아이들 모두 만족할 만한 공간으로 만들었다. 


단지는 제주국제공항, 시청 등이 인근에 위치하며 일주동로, 남조로 및 조천우회도로를 이용한 제주 내륙방면 접근성이 편리하다. 오는 2023년 지방도 1136 회천~신촌구간 개통으로 도로 교통망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또한 대형마트 등 삼화지구 내 각종 쇼핑,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삼화지구 내 초중고교 및 봉개초, 대기고 등으로의 통학이 가능한 교육환경도 갖추고 있다.


특히 ‘제주시 신일 해피트리 더힐’이 들어서는 지역은 제주시 동쪽과 서쪽의 균형 발전을 위해 집중 개발되고 있는 곳으로 총 6,588가구로 조성된 삼화지구는 물론 화북상업지역과 제주첨단과학기술2단지, 제주 신공항, 신항만 개발, 스마트 혁신도시 및 제3차 국가산업단지 등 제주 동부권 개발의 수혜지라는 점도 장점이다.


한편 ‘제주시 신일 해피트리 더힐’ 견본주택은 제주시 도련일동 삼화지구에 위치하며 2월 개관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