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설맞이 온라인 기획전 진행… 밀키트 명절 메뉴 등 선봬

산업·IT 입력 2022-01-17 11:13:05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CJ더마켓 '설 선물대전' 기획전 이미지. [사진=CJ제일제당]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CJ제일제당이 설을 맞아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선물세트, 명절 성수제품, 밀키트 등 다양한 제품과 함께 경품과 쿠폰을 증정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선물세트와 함께 명품 지갑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선물대전’ 기획전을 연다. 

CJ더마켓 전용 선물세트 ‘특별한선택 스페셜THE호’가 포함된 복합 세트를 비롯해 스팸 세트, 건강기능식품, 과일, 생선 등 신선 세트까지 총 150여 개의 제품이 마련됐다. 

구매 금액에 따라 총 205명의 고객에게 경품도 증정한다. 행사 코너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디올 새들 카드지갑(2명), 다이슨 무선청소기(3명)를, 7만원 이상 구매한 200명은 CJ더마켓 기프트카드 5,000원권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는 실속 선물세트 기획전도 진행한다. 

이번 설에 새롭게 선보인 ‘포장이 가벼운 스팸 선물세트’ 2종과 더불어 비비고 왕교자, 모둠잡채, 동그랑땡 등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비비고 풍성한 한상차림’, ‘비비고 제주바다 은갈치구이 세트’, 햇반솥반 꿀약밥 세트 등을 꾸렸다.

또한 CJ제일제당 밀키트 브랜드 ‘쿡킷’에서도 가족과 함께 명절 분위기를 낼 수 있는 메뉴 4종을 선보였다.

‘쿡킷’이 새로 선보인 메뉴는 ‘전복수삼소사태찜’, ‘매생이굴떡국’, ‘소고기버섯듬뿍잡채’, ‘소고기육전과 모둠전’ 등이다. 

해당 제품은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쿠폰 혜택과 함께 사전예약 가능하며, 이후 28일까지 본 판매 기획 행사를 진행한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지난해 받은 소비자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풍성한 혜택을 담은 CJ더마켓 명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들을 통해 실속 있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경제산업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