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포멜라토’ 단독 부티크 오픈

산업·IT 입력 2022-01-19 12:29:27 김수빈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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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포멜라토(Pomellato)’ 단독 부티크 매장. [사진=롯데면세점]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롯데면세점이 이탈리아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포멜라토(Pomellato)’의 단독 부티크를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포멜라토(Pomellato)’는 1967년 금 세공 장인 ‘피노 라볼리니’가 설립한 이래 모던한 디자인과 섬세한 세공 기술을 바탕으로 전 세계적 사랑을 받고 있는 이탈리아 주얼리 브랜드이다. 특히 포멜라토의 주얼리는 밀라노에 위치한 공방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한다.


롯데면세점은 국내에서 처음으로 명동 본점 11층에 포멜라토 단독 부티크 매장을 열었다. 


지난해 주얼리 및 시계 카테고리 매출이 전년 대비 약 35% 신장하는 등 앞으로 2030 세대 중심으로 독창적 디자인의 주얼리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는 설명이다. 

 

포멜라토의 주얼리 컬렉션은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컬러 스톤이 특징이다. 


포멜라토의 대표 컬렉션으로는 반지와 귀걸이를 화려한 색감의 원석을 프롱없이 세팅하여 주얼리 본연의 광채를 살린 ‘누도(NUDO)’ 컬렉션, 체인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화려함이 돋보이는 ‘카테네(Catene) 컬렉션’이 있다. 


또한 포멜라토 50주년을 기념해 제작된 ‘이코니카(Iconica) 컬렉션’은 감각적인 디자인과 따뜻한 로즈골드가 어우러진 컬렉션으로, 다양한 레이어드로 믹스매치가 가능해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다.


이승국 롯데면세점 상품본부장은 “롯데면세점은 그동안 면세업계에선 단독으로 부쉐론, 쇼메, 프레드 등 하이 주얼리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며 주얼리 소싱 능력을 높이 평가 받았다”며 “세계적인 주얼리 브랜드 ‘포멜라토’를 한국 최초로 입점시킨 만큼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다양한 주얼리 상품을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kimsoup@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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