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 자사몰 ‘인스코비뷰티랩’ 론칭…판매채널 확대

증권 입력 2022-01-26 16:05:51 배요한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인스코비가 자사몰을 오픈하고 바이오 자회사 특허물질 기반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판매채널 확대에 나선다. 

 

26일 인스코비는 자사몰인인스코비뷰티랩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이를 통해 인스코비가 보유하고 있는 바이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를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현재 더미코스, 비 플라스티, 바이오메디카, 코랄헤이즈 등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4개와 17종의 제품 라인업을 확보하고 있다.

 

기존 홈쇼핑 판매에서 자사몰까지 운영함으로써 온라인 판매채널을 다각화하고 매출 성장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스코비는 인스코비뷰티랩공식 오픈을 기념해 론칭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올해 자사몰 매출 비중 확대에 집중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인스코비는 자회사 특허물질 기반 다수의 브랜드 및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이번 자사몰 오픈을 통해 모든 제품을 한 곳에서 선보일 수 있게 됐다더미코스, 비플라스티에 이어 최근 론칭한 바이오메디카세럼도 롯데홈쇼핑 광클절 방송에서 매진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달성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자사몰을 통해 직접 판매채널을 확보하는 등 마케팅을 강화해 나가며 바이오코스메틱 사업 실적 성장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byh@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