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건영, 이천 마장지구 ‘휴먼빌 까사포레’ 분양

S경제 입력 2022-02-21 08:33:30 정의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일신건영이 경기 이천 마장지구에 공급하는 ‘휴먼빌 까사포레’가 2월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분양에 나선다고 밝혔다.


‘휴먼빌 까사포레’는 지하 2층~지상 20층 총 5개동, 총 338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62~84㎡ 선호도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특히 남향 위주 4bay 평면 설계로 조망, 채광, 통풍이 우수하며, 대형 드레스룸과 광폭발코니를 제공해 쾌적한 주거공간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상에 차 없는 보행 친화 및 분양가상한제 단지로 합리적인 분양가를 기대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단지 주변으로 마장고 및 초중학교와 도서관이 인접해 있으며, 복하천, 친수공원, 오천공원 및 대형 쇼핑시설 등 생활인프라도 잘 조성돼 있다.


국도 42호선과 지방도 325호선을 통해 주변 지역으로 이동이 편리하고 경강선 이천역을 이용할 경우 판교에서 신분당선을 통해 강남으로 바로 연결된다.

또한 영동고속도로 덕평IC, 중부고속도로 서이천IC를 통한 수도권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며, 제2순환고속도로, 서울-세종간 고속도로, 이천~오산, 고속도로, 평택부발선 교통 호재로 광역교통망 개선이 이뤄질 전망이다.


한편 ‘휴먼빌 까사포레’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이천시 안흥동에 마련되며 2월 중 오픈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