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홈쇼핑, 패션 전문 프로그램 '더 피팅룸' 론칭

산업·IT 입력 2022-05-10 13:50:35 정창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공영홈쇼핑 더피팅룸 이미지. [사진=공영홈쇼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공영홈쇼핑은 의류, 잡화, 주얼리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코디네이션해 판매하는 신규 프로그램 더 피팅룸을 론칭한다고 10일 밝혔다. 

 

더 피팅룸은 패션 시장의 중심으로 부상한 영포티를 겨냥한 프로그램으로, 단순 상품이 아닌 스타일 전체를 판매하기 위해 기획했다.

 

다년간 패션 상품을 소개하며 노하우를 쌓아온 하재원, 임지현 쇼호스트가 나선다. 두 쇼호스트가 직접 생방송 중 세트 내 위치한 피팅룸에서 실시간으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조합한 스타일링을 선보일 예정이다.

 

11일 첫 방송에서는 에콕스 데님 팬츠데일리라운지 티셔츠를 함께 선보인다. ‘에콕스 데님 팬츠는 블랙, 라이트인디고, 미디엄인디고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데일리라운지 티셔츠역시 블랙, 화이트, 베이지 등의 기본색을 포함해 오렌지, 라벤더 등 총 6종으로 구성된 상품이다.

 

생방송 중 단순히 상품을 보여주는 것에서 벗어나, 쇼호스트가 직접 의상 피팅을 비롯해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소품을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제시하고 체형에 맞는 코디 방법 등을 소개한다.

 

182회차 방송에서는 메트로나인 이지팬츠게일 슬립온신발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홍혜영 공영홈쇼핑 방송제작1PD한 가지 상품을 판매하는 방송에서 벗어나, 전 패션 아이템을 어우르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다양한 코디를 비롯해 실생활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연출 방법을 소개하는 등 유용한 정보와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