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할인축제 ‘빅스마일데이’ 오픈

산업·IT 입력 2022-05-16 18:14:02 문다애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G마켓]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G마켓과 옥션은 오는 27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는 신세계 그룹 편입 이후 처음 진행하는 것이다. 통합 멤버십 출범 이후 신세계그룹이 강조해 온 ‘온-오프 통합 에코시스템’을 가속화하는 통합 시너지의 또 다른 결과물이다.

 

G마켓과 옥션은 올해 3만여 판매고객이 역대급 규모의 빅스마일데이 전용 상품을 선보인다메가스폰서쉽 브랜드도 지난해 3개에서 올해 6개로 늘렸다▲삼성전자 ▲LG전자 ▲애플 ▲아모레퍼시픽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지난해 5월과 비교해 참여 브랜드는 10% 늘어난 수준이다. 

 

할인 규모도 더 커졌다. 4일에 1번씩 G마켓과 옥션에서 3장씩 제공했던 할인 쿠폰을 4장씩으로 확대했다스마일클럽 회원은 지인에게 할인쿠폰을 선물할 수 있는 이벤트도 추가했다.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라이브방송 역시 기존 12회에서 총 16회로 확대 편성했다멤버십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클럽탭’을 신설자동차 경품 등 스마일클럽 회원을 위한 혜택을 제공한다.

  

SSG닷컴은 오는 27일까지 ‘SSG 스마일데이’ 이름으로 빅스마일데이를 함께 한다최대 20% 할인쿠폰을 발급해 가격 혜택을 높이고 대표 브랜드 및 특가 상품을 제안한다. 

 

같은 기간 W컨셉은 ‘빅스마일데이 in W컨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매일 오전 10오후 6 2번 룰렛쿠폰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 할인쿠폰 등 6종 랜덤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올해는 신세계 온라인 계열은 물론이마트이마트24 등 오프라인까지 행사를 확장하면서 신세계그룹 온-오프라인이 함께 참여하는 빅스마일데이로 한층 더 규모감 있게 진행한다 

 

특히 이마트 성수점과 이마트 서귀포점 등 2개 점포에서는 ‘빅스마일데이’ 팝업 스토어를 운영오프라인에서 빅스마일데이 이벤트를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한편올해로 9회차를 맞는 빅스마일데이는 G마켓과 옥션이 5월과 11두 차례 진행하는 온라인 최대 규모의 쇼핑 행사다2017 11월부터 지난해 11월까지 8회에 걸친 누적 판매량은 23,051만개에 달한다./dalov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