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마트도 모두 우주패스"…SKT, 제휴처와 스토어 상품 늘린다

산업·IT 입력 2022-05-26 09:28:43 김수빈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SK텔레콤이 26일 자사 구독 서비스인 ‘T우주’의 제휴처를 확대했다. [사진=SKT]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SK텔레콤이 자사 구독 서비스인 ‘T우주’ 고객의 선택권과 혜택을 늘리기 위해 제휴처를 확대한다고 26일 밝혔다.


SKT는 오는 27일부터 하나투어와 홈플러스, 프레시코드, 한국맥널티 4곳을 우주패스 all의 제휴처로 새롭게 추가한다. 본격적인 휴가철 돌입에 앞서 고객들의 혜택을 늘리기 위한 취지다. 이로써 SKT 우주패스 all에서 선택 가능한 제휴처는 총 48곳으로 늘었다.


하나투어를 선택하는 고객은 매월 1만 마일리지를 받는 것은 물론, 하나투어를 통해 여행을 예약할 경우 기본 1% 적립에 1%의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주패스all 구독 고객 전용으로 제공하는 하나투어의 전략상품인 여행 콘텐츠 ‘하나 Original’도 매달 확인할 수 있다.


홈플러스의 경우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쿠폰 3장과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000원 할인쿠폰 2장 등 총 2.1만원 상당 혜택을 매달 받게 된다.


프레시코드 선택 시엔 샐러드 5,000원 할인쿠폰 1장과 정기구독 1만원 할인 쿠폰, 무료 배송 쿠폰 1장 등 3가지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커피 관련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는 한국맥널티에선 맥널티 상품 가운데 홈카페 가전과 생두, 원두 제품은 10% 할인 혜택을, 나머지 제품은 50% 할인 혜택을 받게 된다. 또한, 맥널티 신규 가입 시 첫 달 2,000포인트도 받게 된다.


제휴처 추가에 앞서 11번가와 아마존은 최근 패션과 잡화, 뷰티, 디지털, 가전 제품, 주방, 인테리어, 건강식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 수백 만개를 새롭게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추가했다.


우주패스 구독자들은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11번가 내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하나의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된다. 매월 SK페이포인트 3,000점과 아마존 글로벌스토어 할인 쿠폰 1만원권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우주패스 구독자 가운데 11번가에서 아마존을 처음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돼 있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 담당은 “T우주 구독자들이 더 많은 제휴처에서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제휴처 확대와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상품의 확대를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