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에서 LG전자 오브제컬렉션 VR로 경험

산업·IT 입력 2022-06-27 10:22:15 서지은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LG전자 오브제컬렉션 브랜드관 이미지. [사진=LG전자]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LG전자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오늘의집에서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을 볼 수 있는 VR(Virtual Reality, 가상현실) 브랜드관을 27일 열었다.

 

이번 브랜드관은 LG 오브제컬렉션 제품들로 완성한 실제 인테리어를 오브제컬렉터즈 아파트라는 컨셉의 VR 랜선집들이로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은 이곳에서 롱보드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인 신혼부부, 푸드스타일리스트 40대 부부 등 인플루언서 부부 2팀의 실제 거주하는 집을 360도 상하좌우로 둘러보며 오브제컬렉션 제품을 체험하게 된다.

LG전자는 오늘의집의 오브제컬렉션 브랜드관에 제품을 적용한 인테리어를 VR로 체험하는 것은 물론, 제품 정보를 검색하고 구입까지 가능한 내 손안의 디지털 팝업 스토어로 구현했다. 냉장고, 오븐, 틔운 등 제품의 도어를 열었을 때 차지하는 공간, 제품별 다양한 색상, 구입 시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 등 다양한 정보를 스마트폰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장진혁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한국마케팅커뮤니케이션그룹장 전무는 온라인과 모바일 환경에서도 오브제컬렉션을 활용한 실제 인테리어를 생생하게 체험하고 정보와 혜택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지은 기자 산업2부

writer@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