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 ‘제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성료

증권 입력 2022-07-06 16:22:47 최민정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모비데이즈, 제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Max The Creative) 컨퍼런스 모습 [사진=모비데이즈]

[서울경제TV=최민정기자] 모비데이즈는 6일 디지털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컨퍼런스 ‘제3회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Max The Creative)’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전했다.


이번 컨퍼런스는 모비데이즈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개최한 오프라인 컨퍼런스로, 지난 6월 30일부터 이틀 간 서울 서초구 양재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개최됐다.


틱톡, 클래스팅, 한국티즈, 태그바이, 애드저스트, 파이온코퍼레이션 등이 후원사로 나선 이번 컨퍼런스는 다양한 구성원들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해 상생 성장 생태계를 구축하는 데 기여했다.


크리에이티브 전문 기업들이 참여해 상호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로, 컨퍼런스에 참석한 광고주들은 최신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


이광수 모비데이즈 마케팅사업 부문대표는 “3회째를 맞이한 맥스 더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대한민국 디지털 마케팅 업계에서의 크리에이티브 전략 관련 의제를 설정하고 발전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했다”라며 “코스닥 상장과 더불어 디지털 마케팅 및 애드테크 전문가들과 다 함께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choimj@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최민정 기자 증권부

choimj@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0/250

0/250